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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기부전을 치료하는 자연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발기부전을 극복하는 4가지 자연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발기부전은 많은 남성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금기시되던 주제였습니다. 그러나, 의학적인 해결책을 고려하기 전에, 자신이 직면했던 발기부전의 정도에 따라 자신의 생활 방식을 검토하고 새롭고 자연스럽고 건강한 일상 생활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적이 있습니까?

1: 발기부전 치료를 위한 운동

운동을 하는 은 건강을 유지하고 발기 기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자연스럽고 훌륭한 방법입니다. 브리스톨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6개월 동안 발기부전을 겪은 사람들의 40%3개월에서 6개월 내에 발기부전에서 회복됐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신체 활동의 장점은 심혈관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것입니다!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체중, 혈압, 콜레스테롤 수치를 관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음경으로 흐르는 혈류를 최적화하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인 심장과 동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줍니다. 신체 활동은 혈액의 산소공급을 더 좋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음경의 해면체 조직이 더욱 잘 보존되어 효과적으로 발기하도록 돕게 됩니다.

30 간의 규칙적인 활동만으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케겔 운동 같은 골반저 강화 운동으로 발기부전 치료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2: 음식을 통한 발기부전의 치료

신체 활동은 건강하고, 자연스럽고,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해야 합니다.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라보노이드는 딸기류, 사과, 배, 감귤류, 및 무에서도 발견됩니다!1

3: 발기부전 치료를 위해 금연하십시오.

다양한 중독으로부터 자유로워지십시오.

발기부전과 흡연 사이의 연관성은 잘 밝혀져 있습니다. 혈관 및 근육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흡연은 혈액 순환을 감소시키고 음경의 해면체에 혈액이 채워지는 것을 막습니다. 이는 발기와 때때로 성욕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진정하십시오. 발기 문제는 흡연을 중단하게 되면 사라질 수 있습니다.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니코틴과 일산화탄소는 흡연 정도에 상관없이 발기능력에 해로운 두 가지 물질입니다.

담배와 마찬가지로, 알코올은 순환계를 손상시켜 혈류를 감소시키고, 이는 발기 문제를 야기하게 됩니다. 높은 수준의 알코올을 장기간 섭취하는 것은 심장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며 발기의 경우, 성욕의 감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심인성 발기부전 극복을 위해 스트레스를 줄이세요.

스트레스는 발기부전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불안뇌와 음경 사이의 소통을 방해하여 혈류에 영향을 미치며 결과적으로 발기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몇 가지 팁

  • 취침 시간 최소 1시간 전에 전자 장비 (전화, 컴퓨터, 등)를 끄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파란 빛은 수면을 방해하고 화면은 휴식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실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가능하다면, 퇴근 후에 걸어서 집에 가거나 시간을 내서 산책을 하십시오.
  • 호흡 운동이나 편안한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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